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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SE AS센터 이용 방법 및 서비스 안내

BOSE 제품을 사용하시다 보면 AS를 받아야 할 때가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음질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BOSE AS센터를 이용하는 방법과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직영매장을 통한 AS 접수, 택배 접수 방법까지 모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편리한 방법을 찾아 여러분의 소중한 BOSE 제품을 빠르고 쉽게 수리해 보세요.

 

BOSE AS센터 바로가기 ▶

 

BOSE AS센터 위치 및 운영시간

BOSE AS센터는 현재 서울에 위치한 1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제품의 수리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는 택배 접수를 통해 AS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센터 위치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7 세기빌딩 1층(지도 바로가기)
대표번호 02-3446-3514
운영시간 평일 10: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지하철 4호선 명동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차량을 이용할 경우에는 서비스센터 내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영매장을 통한 BOSE AS 접수 방법

BOSE AS센터 외에도 직영매장에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BOSE 직영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해 AS 접수가 가능하며, 서비스 완료까지 1~3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각 매장에서는 제품 상태를 확인한 후 서비스센터로 보내 수리 절차를 진행합니다. 다만, 직영매장을 통한 접수는 서비스센터보다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므로 긴급한 경우에는 직접 BOSE AS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택배를 통한 BOSE AS 접수 방법

서울 외 지역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택배를 이용해 BOSE AS센터에 접수할 수 있습니다. 택배 접수 시 주의사항과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매 후 3개월 이내:
    • 한진택배: 택배비 무료(왕복)
  • 구매 후 3~6개월:
    • 모든 택배사 이용 가능(보내는 택배비 고객 부담)
  • 구매 후 6개월 이후:
    • 모든 택배사 이용 가능(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택배 접수 시 AS 요청서를 동봉하여 정확한 서비스 요청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 박스에 AS 요청서를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위치에 부착해 주세요.

 

BOSE 제품 AS 보증 내용 및 조건

 





 

BOSE AS센터에서 제공하는 무상 서비스는 제품 구매일로부터 보증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주로 많이 사용하는 헤드셋과 이어폰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며, 보증기간 내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 무상 리퍼 또는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발생한 고장이나 손상은 유상 서비스로 처리됩니다.

  • 무상 AS: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 및 결함
  • 유상 AS: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소모품 교환 등

 

마무리

BOSE AS센터는 제품 수리를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울의 공식 서비스센터와 전국 직영매장, 택배 접수 등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제품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BOSE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정식 센터를 이용해 AS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BOSE AS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bose-as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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